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작업실에서_38] 무카페인 간식 타임
    골판지 2020. 4. 30. 17:33
    간...식???...;;;

     
    오늘 오후 4시의 간식.
    이래 봬도 ‘마그네슘의 흡수율을 높인다’(!)는
    엄청난 목적과 명분을 지닌 간식 ㅎㅎ
    크레마까지 어여쁘게 뜬 저 커피같은 음료는,
    작년 가을 수술 이후 디카페인마저 버려버리고 새로 입문한
    무카페인 곡물커피.
    보리로 만든 ‘오르조’만 마시고 있는데 점점 치커리커피, 민들레커피도 시도해봐야겠다.
    처음에는 ‘이게 뭐야~ 역시 커피의 대체재는 없어 ㅠㅠ’ 하며 징징댔는데...
    역시 사람은, 아니 나는 적응의 동물.
    커피 따위 애초에 케익을 맛있게 먹기 위해서 마시기 시작한 인간이었지, 나란 사람;;
    그 덕에, 원두커피에서 곡물커피로~ 넘나 성공적으로 돌아섰음 ㅎㅎ
    커피향이 그리울 때도 종종 있었지만
    이제는 수면오일의 아로마향이 더 반갑고요,
    구수한 보리차(?)냄새도 적응이 돼 그런지 나쁘지 않다.
    몸이 변한 만큼 이 정도 변화는 감내해야겠징. :)

    사진 속에는 안 보이는데 추가로 아몬드도 한줌 털어넣었다.
    모든 건 다 마그네슘 때문이라고, 잠 때문이라고...
    그렇다고...
    믿으며...
    오늘도 미리 굿잠 다짐해본다. ㅎㅎ





Designed by Tistory.